미국 중국 러시아 몽골
 
> SAM 광장 > 온라인홍보관
[언론] 지샘병원 ‘G샘 간호사의 날’ 개최
글쓴이 운영자 작성일 2019-05-30 조회수 363



지샘병원 간호부, ‘G샘 간호사의 날행사 개최

- 간호사 돌잔치·나이팅게일 선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

 

 

효산의료재단 지샘병원이 간호사들을 위한 다채롭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지샘병원은 지난 3일 지샘병원 지하 1층 샘누리홀에서 효산의료재단 황영희 명예이사장, 차승균 의료원장, 박상은 원장, 김호영 간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간호사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G샘 간호사의 날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최고의 프리셉터와 프리셉티 커플을 뽑는 베스트 P-P커플 선발 대회와 지샘병원의 간호 홍보대사를 선정하는 2회 나이팅게일 선발 대회’, 열정을 주제로 부서를 소개하는 사진 콘테스트그리고 간호사 돌잔치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먼저 베스트 P-P커플 선발대회에는 총 6개의 팀이 참가한 가운데 응급실의 함지윤·김샛별 간호사가 최종 베스트 커플로 선발됐다. 사진 콘테스트에는 총 6개의 팀 각 부서가 사진 포스터를 전시했으며, 참석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중환자실이 최고 부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나이팅게일 선발대회에는 조민주(12A병동), 양수진(내시경실), 박소영(응급실) 간호사가 최종 후보에 올라 경합을 펼쳤다. 친절도, 성실성, 태도, 자기표현력 등 다양한 평가를 거쳐 12A병동의 조민주 간호사가 지샘 나이팅게일로 최종 선발됐다. 조민주 간호사는 향후 1년간 지샘병원의 간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대내외에 병원의 우수한 간호서비스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입사 1주년을 맞은 2년차 간호사들의 첫 돌을 축하하고, 1년차 신입 간호사에게 막내 자리를 물려주는 간호사 돌잔치 및 신규간호사 핀 수여식도 마련됐다. 특히 간호사들의 첫 돌을 축하하며 서로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훈훈한 광경이 돋보이는 행사였다.

 

이밖에도 지샘병원 간호사들의 노래 공연을 비롯해 조재선 영양팀장의 성악, 안산대학교와 한세대학교 간호학부 학생들의 댄스 등 다양한 축하 공연으로 행사가 더욱 풍성하게 꾸며졌다.

 

지샘병원 김호영 간호부장은 간호사의 날을 맞아 지샘병원 간호사들의 사기를 높이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간호사들이 활기차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간호현장을 만들고 나아가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간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

 

[언론] 군포 지샘병원, 성실납세자로 선정·수상 영예
[언론] 지샘병원, 유방암·위암 적정성 평가 4년 연속 1등급 획득 쾌거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군포로 591 군포 지샘병원 이메일:sammc201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