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샘병원 통합암병원을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생활수준의 향상과 의학의 발달로 작년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 수명이 여성은 84세(세계 8위), 남자는 77.3세(세계 26위)로 늘어났습니다. 이 수명대로 산다면 우리 국민의 셋 중 한 사람은 암에 걸리게 됩니다. 의학이 발달하는데도 암 발생은 증가하고 암으로부터 고통을 당하는 사람들의 수는 해 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발 맞추어 현대의학은 여러 가지 첨단의 치료를 발전시킴으로써 암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샘병원에서도 수술이나 항암제, 그리고 첨단의 방사선 치료 장비를 구비하고 많은 각 분야 별 전문의들이 암환자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의 동맥내 항암치료나 온열치료, 고주파 암치료, 냉동치료 등을 시술함으로써 암치료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가지고 환우분들을 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면역치료와 대체의학, 그리고 한의학의 장점들을 수용할 뿐만 아니라 음악치료, 미술 치료, 웃음치료 등을 제공하여 암 치료에 시너지 효과를 얻어내고 있습니다.
인간은 전인적으로 아파합니다. 누구든지 암에 걸리게 되면 육체적으로도 아파하지만 정신적으로, 사회적으로도 아픕니다. 여기에 결코 간과되어서는 안 될 영역이 있는 데 그것은 곧 영적인 아픔입니다. 샘병원은 인간의 영적인 부분까지를 포함하는 전인치유를 목표로 하여 의료진뿐 아니라 모든 분야의 전문가들이 통전적 팀 접근을 통해 암 환우 여러분의 아픔을 안아 줄 것입니다. 전인치유 연구원에서는 전인치유 집화를 제공하고 또 병원교회를 통해 환우들의 영적인 돌봄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G샘병원 통합암병원은 군포(Gunpo), 경기도(Gyungido)만을 위한 암병원이 아닙니다. 이미 러시아, 카자흐스탄, 몽골 등 여러 나라에서 암 치료를 위해 저희 통함암병원을 찾고 있지만 이제 더 좋은 여건에서 국제적인 환우 분들을 섬기는 글로벌(Global)한 병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G샘병원 하나님(God)의 병원이기를, 그래서 위대한(Great) 병원이 되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소망합니다.
유방갑상선외과 전문의, 의학박사 지샘병원 통합암병원장 장여구
병원 포기, 난치암 환우의 희망 솔루션을 찾아 잘 뛰겠습니다
통합의학적 암치료와 전인건강 전도사
지샘통합암병원 김태식 명예고문
-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고려대학교 부속병원 전공의 & 전문의
- 생명의전화, 희망의전화, 법무부 범방위보호관찰전문 상담교육
- 안양샘병원 & 군포 지샘병원 19년간 통합의학적 암치료 연구
-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 대한의사협회 지향위 보완요법 전문위원
- 대한암보완대체의학회 이사
- 한국아브노바 & Chemas 의료고문
- 암퇴치운동본부 공동대표
- 지샘통합암병원(지샘병원) 명예고문
- 메디람한방병원 명예병원장(홍대입구)
- 자문위원, 자문의, 상담 & 강의 봉사
(암 시민단체, 암 관련 사이트, 대한웰다잉협회, 연구회사 등) - 통합의학적 암치료 & 전인건강 전문강사
(암단체, 환우모임, 사회단체, 기업체, 종교계, 호스피스 대상) - ※ 대학병원 포기, 난치암 30년 연구 /4.5만명 상담/1,500회 상의